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일부터 피부과에 가고 싶어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7. 16:55

    내일부터 피부과에 가고 싶어요.
    최근에 미사로 이사를 왔는데 집 근처에 피부과가 있습니다.
    맘카페에 가서 물어보니 괜찮다는 말이 많았어요 ㅋㅋㅋㅋ
    오픈이벤트로 보톡스와 리프팅 이벤트를 해볼려고 합니다.
    원진에 있던 사람들이 있어서 제일 먼저 신경 안써요 ㅋㅋㅋㅋㅋㅋㅋ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